반응형

 

윌리엄, 해리와 함께 

행복한 다이애나 왕세자비 모습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1997년에 세상을 놀라게 한 때아닌 죽음을 맞이한 사랑받는 인물이었다. 25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는 이들의 가슴에는 '국민의 공주'로 불리는 여인이 남아 있다. 그녀의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의 한 가지 비극은 그녀가 그녀의 아이들이 자라고, 결혼하고, 그들의 아이들을 갖는 것을 볼 기회가 없었다는 것이다. 삽화가 가을 잉은 왕실에 대한 그녀의 삽화에서 그것이 어떻게 보였을지 상상한다.

 

 

 

이 사진들은 1990년대에 그녀가 윌리엄과 해리, 그들의 아내 캐서린과 메건, 그리고 오늘날 보이는 모든 손자들과 함께 등장했던 다이애나의 모습을 담고 있다. Ying의 즐거운 상상은 그들 모두를 하나의 행복한 가족으로 묘사한다. 함께, 다이애나는 생일, 휴일, 그리고 새 친구들을 축하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들의 길로 올 모든 기쁨을 깨닫는 데 그들과 함께한다.

 

 

 

 

사실적인 일러스트 스타일과 섬세한 수채화 터치가 결합된 잉의 그림은 아름다운 환상을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현실처럼 느껴지지만 우리가 궁극적으로 알고 있는 것은 꿈이다. 이미지를 특히 가슴 아프게 만든다. 우리는 무엇이 가능했는지 결코 알 수 없다.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1997년에 세상을 놀라게 한 때아닌 죽음을 맞이한 사랑받는 인물이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architecture/perforated-wooden-roof-nguyen-coffee-vietnam-01-08-2023)

kcontents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