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델피아의 케넬 클럽

2022년 내셔널 도그 쇼


   맛있는 잔치와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것만이 추수감사절에 일어나는 기념행사가 아니었다. 필라델피아의 케넬 클럽은 또한 2022년 내셔널 도그 쇼를 개최하여 최고의 강아지들을 선보였다. 올해 대회에서 윈스턴이라는 이름의 3살짜리 프랑스 불독이 우승자로 등극하면서 이 품종이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프랑스 불독 윈스턴, 2022년 내셔널 도그 쇼에서 우승하다 VIDEO: Winston the French Bulldog Wins the 2022 National Dog Show

 

 


도그쇼는 11월 19일에 열리지만 메이시 퍼레이드가 끝난 후 추수감사절에 공식적으로 방송된다. 이 크림색 개는 관중들의 큰 박수갈채를 받으며 파란 카펫을 활보했고 프랑스 불독이 미국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개 품종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놀랄 일이 아니다. "나는 관중들이 그렇게 활기차고 시끄러운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고 필라델피아의 캐널 클럽의 아나운서이자 회장인 웨인 퍼거슨이 말했다.

윈스턴의 핸들러와 그의 공동 소유자 중 한 명인 페리 페이슨은 대회 내내 목줄을 잡고 있었다. "저는 매번 흥분하고 윈스턴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Payson은 말한다. 이 대회에서 우승함으로써, 윈스턴은 이제 78개의 최고의 쇼 타이틀을 모았고, 그는 미국에서 최고의 모든 품종의 개가 되었다. "그는 개성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고 그 품종에 완벽하게 어울린다,"라고 최고 쇼 심사위원인 비키 사일러-쿠시먼은 말했다. "그는 '나는 오늘 밤 이기러 여기에 있다'라고 말하는 현란한 눈초리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그가 집에 가서 완벽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프랑스 불독 윈스턴, 2022년 내셔널 도그 쇼에서 우승하다 VIDEO: Winston the French Bulldog Wins the 2022 National Dog Show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winston-french-bulldog-wins-national-dog-show-2022/)

 

French bulldog named winner of the National Dog Show

https://youtu.be/8HpyTpz5DUw
kcontents

KCONTENTS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