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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켈러허는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디지털 시리즈의 조각 예술 작품으로 묘사한다


디지털 방식으로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조각하는 켄켈러
메탈 자동차는 부풀어 오르고 경사지는 디자인과 베개가 많은 패딩으로 부풀어 오르는 실물 크기의 오토바이 모델이다. 차량에 실린 켄 켈러허의 디지털 아트 작품들은 기발한 꿈의 시퀀스와 최면적인 매력에서 웅장한 디자인의 질문과 가능성에 이르기까지 그 요소들을 차용한다.

 

 

 


그의 분홍색 금속 자동차는 두 개의 배기구멍으로 좁아지는 부풀어오르는 돌기로 뒤를 메운다. 그는 자신의 검은색 차량에 문과 창문, 전망이 없는 것을 벗겨내고 헤드라이트와 후드를 유지한다. 그의 민들레색 자동차를 위한 울타리는 험준한 산처럼 오르락내리락하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컴퓨터를 위한 손바닥만한 쥐의 모습을 선사한다.

 



놀람의 요소는 켈러허로 하여금 그의 디지털 조각을 주입된 미스터리와 일시적인 충격으로 끌어올리도록 강요한다. 관람객들은 그의 작품들의 진실성을 충분히 조사하기 위해 눈을 가늘게 뜬다. 창문이 없는 차 뒤와 펑퍼짐한 오토바이 밑에 무엇이 들어가느냐는 시청자들의 재량과 상상력에 달려 있다.

'당신이 창조하기 전까지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을 창조한다'는 그의 신념에 따라 예술가의 성향의 일부가 나타난다 켈러허에게, 그의 기쁨에 대한 추구와 시작에서 오는 놀라움의 요소는 그가 '이 창조의 단계는 당신이 만든 것이 여전히 당신에게 새로운 단계이다. 그것은 너에게서 태어난 것이다. 그것은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지금은 존재한다.'

 

켄켈레허 디지털 아트 핑크 버블검 스포츠


도면의 양식을 실제로 만들기
켄 켈러허는 그의 예술적 코드를 대규모 설치에서부터 디지털 예술 작품에 이르기까지 골목길의 소용돌이 속에 분산시킨다. 그의 심리 상태는 그가 먼저 스케치를 하고 초안을 컴퓨터를 사용하여 거친 렌더링으로 펼치도록 유도한다. 우선, 그는 그의 가상 스케치를 만들고 그것들이 잠시 동안 양조되도록 한다. 그리고 나서 그는 어떻게 그것들을 예술과 디자인의 실질적인 제품으로 바꿀 수 있는지 묻는다.

 

 



그는 "일단 렌더링을 만들면 렌더링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연구하고 프로젝트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연결된다."라고 말한다. 예술가는 디지털 디자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대폭 축소하여 눈 조각을 더 많이 한다. 그의 새로운 디지털 예술 작품들에서, 장난스럽고 실물 크기의 조각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가져오려는 그의 정신이 위엄 있게 드러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esignboom.com/art/ken-kelleher-cars-motorcycles-sculptural-art-pieces-digital-03-07-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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