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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리필 음료수

20년 넘게 2000원 고수

실제 가격 가치는 4000원 정도

 

   코스트코는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핫도그와 음료 콤보를 1.50달러로 유지하겠다고 약속한다.

핫도그와 리필이 가능한 음료의 코스트코 푸드코트 조합은 1985년부터 대량 구매자들의 특징이었다. 달러의 가치가 80년대 이후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고 현재의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도매상은 그 유명한 값싼 스낵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한번 약속하고 있다.

 

사진출처  네이버블로그 매일행복하기

 

 

 

 

4분기 리뷰 프레젠테이션에서, 코스트코 CFO 리차드 갈란티는 저렴한 식사가 회사의 수익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확신했습니다. 갈란티는 도매 대기업이 가격을 인상할 경우 벌어들일 수 있는 잠재적 돈에 대해 "우리는 정말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가스나 여행 판매와 같은 특정 분야에서 그 회사가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때문에, 그들은 다른 분야에서 가격을 올리는데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다. "아니면, 당신이 언급했듯이, 핫도그와 탄산음료의 가격을 좀 더 오래 유지하세요. 영원히."라고 Galanti가 다시 단언했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블로그 매일행복하기



  코스트코 대표들은 역사적으로 야구장 스낵 가격이 인상되었다는 소문이 떠도는 것을 재빨리 진압해 왔다. 2022년 5월, 3분기 수지분석 통화에서 로버트 넬슨 코스트코 수석 부사장은 인터넷 루머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1.50달러에 머물고 있다고 투자자들에게 확신시켰다. 크레이그 젤린넥 CEO는 2020년 1월 주주들에게 "우리는 50달러 이상의 핫도그를 가져갈 계획이 없다. 이야기는 끝이다."

 

음료수는 무한리필 사진출처  네이버블로그 매일행복하기

 

 


유명한 것은 2018년 4월, Jelinek가 핫도그를 코스트코 공동 설립자인 Jim Sinegal에게 꺼냈다는 것이다: "나는 'Jim, 우리는 이 핫도그를 50달러짜리 가격에 팔 수 없다. Jelinek는 "우리는 우리의 엉덩이를 잃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핫도그를 키운다면, 나는 당신을 죽일 것이다." 생각해 보세요." 코스트코가 생각해낸 해결책은 로스엔젤레스와 시카고에 핫도그를 위한 제조 공장을 여는 것이었다. 그들이 식사를 완전히 통제하기 때문에, "우리는 1달러 50센트로 유지하고 공정한 보상을 받기 위해 충분한 돈을 벌어요,"라고 Jelinek는 말한다.

 



싼 식사는 코스트코에게 재정적으로 실행 가능한 시스템이었던 것 같다. 2019 회계연도 동안 빅박스 스토어 회사는 약 2억 2,650만 달러의 매출로 1억 5,100만 콤보 이상을 판매했다. 그 회사가 그들의 소고기 솔직한 투자에 대해 큰 수익을 거두지는 못할지 모르지만, 상징적인 식사는 코스트코에게 단지 간식이 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Jelinek는 "코스트코를 생각하면 1.5달러짜리 핫도그를 떠올리는 마음가짐이다."라고 설명한다. Elizabeth Licata가 추론하듯이, 그 가격은 너무 싸서 "그래서 사람들이 점심식사를 위해 나타날 것이다." 그녀는 저렴한 식사를 위해 오는 누군가가 주위를 둘러보고 결국 다른 것을 사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아마 꽤 효과적일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costco-hot-dog-combo-m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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